Death Note [가사, 듣기, 영상, M/V, OST] - 뮤지컬 데스노트 / 뮤지컬 Death Note 동영상

 뮤지컬 데스노트 - 데스노트(Death Note) <OST, M/V, 영상>

즐감하시고 댓글하나 달아주세요~^^

 

데스노트 - Death Note 한글 가사

 

 

믿을수가 없어 을 꾸는 걸까 정말 죽였잖아 나의 손으로

 

믿을수가 없어 을 꾸는 걸까 태워버려야해 불길한 노트

 

그렇지만 결국 썩은 인간들은 언젠가는 제거해야해

 

이상하다 온 세상이 더 아름답게 빛나고

 

거리에는 환한 미소 넘치네

 

노트가 이 세상을 구원할 수 있는 이 있다면

 

 

이건 이 아냐 이젠 믿어야해 썩은 인간들은 없애는거야

 

이건 이 아냐 지옥같은 세상 뒤엎을 수 있어 심판의 시간

 

사로잡힌 영혼 비명을 질러도 물러서지는 않을거야

 

각오했어 나의 희생 난 정의로운 세상을

 

내 손으로 만들꺼야 끝까지

 

작은 아픔 뛰어넘어 오직 나만 할 수 있는 일이야

 

 

이제 나의 에 맡겨진 이 정의의 심판 세상을 내 뜻대로 세워볼까

 

각오했어 나의 희생 난 정의로운 세상을

 

으로 만들꺼야 까지

 

정의로운 이 세상과 이 사람들을 위해서

 

썩은 세상 두고보진 않겠어

 

오직 나만 할 수 있어

 

새로운 세상의 이 되리라

 

 

 

뮤지컬 OST / 뮤지컬 데스노트 - Death Note <영상, 동영상, M/V>

 

홍광호씨의 목소리는 언제들어도 좋네요~

 

뮤지컬 데스노트 - Death Noth

 

즐감하세요^^

TAGS.

Comments